중급 튜토리얼 6-3 (마지막)
Ogre3D 삽질란/Intermediate Tutorial 6 2009. 1. 7. 13:52
마지막 한마디
데칼에 대해서 마지막으로 한가지 드리고 싶은 말씀은 만약 프로그램상에서 데칼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데칼의 외곽 경계선 부분의 픽셀들은 반드시 완전한 투명값(zero alpha)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텍스쳐 클램핑작업으로 인해 데칼이 지저분해 보일 것 입니다.
중급 튜토리얼 6-3 (마지막)Ogre3D 삽질란/Intermediate Tutorial 6 2009. 1. 7. 13:52
마지막 한마디 데칼에 대해서 마지막으로 한가지 드리고 싶은 말씀은 만약 프로그램상에서 데칼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데칼의 외곽 경계선 부분의 픽셀들은 반드시 완전한 투명값(zero alpha)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텍스쳐 클램핑작업으로 인해 데칼이 지저분해 보일 것 입니다. |